장문주의🚫진지주의🚫
제 데뷔작 《Lật Mặt 8》이 베트남에서 3주만에 250만 티켓이 판매되며 올해 가장 큰 흥행작으로 큰 성공을 거두면서 제 인생 처음으로 어마어마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제가 과연 이런 사랑을 받아도 되는가 얼떨떨하기도 합니다.
처음 2년전 아이돌네이션을 언제나 그랬듯. 팔로워 0에서부터 혼자 삼각대 하나놓고 키워왔고 또 커가는 과정 이유없이 입에담지못할 무지성 저주와 욕들을 견뎌온 세월도있었고 (내색한번 안했지만요^^) 유명세로 제 동정심을 이용해 큰 이득을 취하기도하면서 잃어버린 재산 열정과 시간에 상처받기도했고… 지금와서 이모든게 이결실을 위한 훈련과정이였나 싶기도해요. 제가 무엇이라고 저하나 보겠다고 다섯시간 여섯시간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일주일 내내 하는 팬미팅마다 관람객을 가득 채워주시며 사랑과 응원을 마다않으신 팬분들께 너무나고 감격스럽고 감사한 마음이에요. 탑배우들과 나란히 하고 있는 이자리가 제 자리가 맞는가 아직도 믿기지가 않기도 해요.😅
지난해 무이네 사막의 40도 폭염 속에서 저 뿐만아닌 백여명이 넘는 제작진, 감독님 모두가 엄청나게 고생을 했죠. 사실 이생각했어요 . 아 여기현장은 딱 나와같은 사람들만 모여있구나. 고생할 줄 아는 사람들. 그리고 강철체력 정신력인 분들. 매일 밤 되면 다들 녹초가되었지만 . 또 다음날 이른 새벽부터 일어나 뙤악볕에서 촬영을 반복했죠. 이 영화가 잘 된데에는 시나리오도 너무나 훌륭했지만, 함께한 제작진 배우 감독 모두가 한뜻으로 전력을 다했기 때문 아닐까.
저라는 사람은 . 지금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많은 실수와 힘든 시간들이있겠지만 , 열정을 꺽진 못할거에요. 그저 앞으로 나아갈뿐 . 끈기 . 인내. 딱히 탁월한게 없는 전 그키워드 빼면 전 시체거든요. 대신에 그누구보다 집중하고 빠르게 습득해요. 그리고 버텨요.
그래서 제인생은 공대생출신 엔지니어에서 필라강사, 사업가, 크리에이터. 이제는 블록버스터 흥행에 성공시켜 ”배우“가 된 지금
다시 네이밍을 교체하는 중요한 변곡점에 있는 시기라고 생각해요.
동시에 한국만 아니라 이젠 베트남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기에 외교관으로써의 역할도 요구되는 바 책임감이 다소 무겁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정말 숨막히는
스케줄의 연속이지만, 어느것 하나 놓치지 않기위해 노력하고있으며 또한 사실 제가 다 들어드리기 어려운 부탁과 미팅요청이 동시에 밀려들고있으며 감당하기어려워 정중히 사과드리고있어요. 그러나 언제나 열린마음이고 저라는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는거 최선보단 그이상을 것을 항상 해드렸단거. 항상 낮은자세의 마음 그대로며 오해하지 않으시길 바래요….제주변 모든분들께 뭐라도 더 도움되고자 베풀고싶어하는 사람이란거 하나라도 더 해드리고싶어서 주변분들 챙기느라 백만 뛰어도 되는거 삼백사백퍼 더 움직이고있다는거 알아주셔요 부디.
앞으로 다섯개의 영화작품이 더 들어와있는 상황.
준비할게 너무 많아 무엇부터 손을 대야할지 막막하지만 . 응원해주세요. 열심히하고 오래 저를 지켜보아주신 여러분께 발전하는 모습 계속해서 보여드릴게요. 또한 짧은 영상으로 여러분께 드리는 소소한 재미도 게을리 하지않고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
오랜만에 긴 장문의 글이라… 그래도 관심있게 저를 지켜보아주신 팬분들은 끝까지 읽어보아주셨을거라 생각하고 두서없지만 오랜만 진심을 담아 글올려봅니다☺️
#아이돌네이션 #idolnation